본문 바로가기
먹을꺼

월산동 횟집 동네수산물 가성비 오져요

by 뉴도비 2023. 2. 27.



 

안녕하세요.

뉴도비 입니다.

몇주전부터 회가 먹고 싶었던 저랑 인터씨

가서 먹으면 정말정말 좋겠지만

아직 아기가 어려 외식..특히 저녁 외식은 생각조차 안해봤어요.

그래서 인터씨님이 회를 포장해오기로!

 

어디서 보고는 참돔유비끼가 한마리에 45,000원이라고..

먹어봐야겠다고 그러더라구요ㅋㅋㅋ

3시부터 영업, 한정판매여서 언제 먹어보나~싶었는데

마침 외근 갔다 바로 퇴근한 인터씨님

월산동 횟집 동네수산물에 전화해서 유비끼 가능한지 문의하고 방문했어요.

 

 

와..정말 쏘주 당기는 친근한 분위기

몇개월동안 이런 곳을 못가서 더 끌리는거 같아요.

매운탕도 먹고 싶고 막 그럼^_^

 

 

참돔, 광어, 우럭, 숭어 등

해산물도 다양

인터씨님은 참돔 유비끼와 머리구이를 포장해왔어요.

 

 

#월산동횟집 #동네수산물

매주 일요일은 휴무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따란~

유비끼 얼마만+_+

양이 꽤 많았어요.

45,000원인데..이정도면 정말 훌륭乃

그리고 회 밑에 천사채, 무채가 깔려있지 않아 좋았어요.

 

 

냉장고에 잠깐 숙성시켜 꺼냈더니 더 쫄깃쫄깃!

회~하니까 소주였는데

엄마가 만들어주신 부침개 보고 막걸리로 주종 변경:p

근데 회랑 막걸리도 잘 어울리더라구요..으흣 뭔들

 

 

이건 머리구이(5,000원)

배 안차는 술 안주로 딱이죠乃

구워서 주셨지만 집에서 먹기 전에 살짝 오븐에 데워 먹었어요.

내가 언제부터 생선 대가리를 파먹었던가..

맛있네..요거..별미야 아주:p

 

가서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포장으로도 맛있었던

유비끼와 머리구이

 

월산동 횟집 동네수산물

가성비 정말 최고에요乃

 

 

인터씨님 나중에 또 포장해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