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꺼

센스있는 제주 여행 선물 제주마음샌드

by 뉴도비 2023. 1. 18.




최근에 제주 여행 다녀온 언니가 사다준 선물

제주마음샌드

저는 예전에 앱 예약 실패하고 포기했다가

공항에 도착했는데 마침(!) 판매시간이길래

파리바게트 줄 서서 사본적이 있어요.

 

어렸을때 제주 여행 선물 하면

제일 생각나는게 초콜릿

주기도 싫고 받기도 싫은 선물이에요^^;;

제 입맛엔 안맞..

어른이(!?) 된 후로 가족들 주려고 제주에서 사온건

오메기떡, 노티드도넛, 용꽈배기, 제주마음샌드

오메기떡은 인터넷으로 구매(냉동) 가능하지만

시장에서 막 만들어진걸 사다드리니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여행 가서 꼭 선물을 사와야한다면

제가 사는 지역 광주에는 없는 노티드도넛, 용꽈배기도 맛보기로 사와도 좋지만

포장이 잘 되어있는 제주마음샌드 추천드립니다.

 

 

파바앱에서 구매시 최대 3박스

(파바앱에서 2개 구매시, 매장에서 1개 구매 가능)

매장에서 구매시 최대 2박스

 

10개입 14,000원

(통신사 할인 가능)

 

 

포장이 깔끔하니 괜찮죠!?

선물용으로 딱!

 

 

버터쿠키 안에 우도땅콩, 솔티드카라멜&이즈니버터가 들어있어요.

표면엔 산과 바다가 새겨져있음

 

 

먹기 좋게 한개씩 개별포장 되어 있구요

유통기한은 하절기에는 10일, 동절기에는 14일

실온에서 보관하심 됩니다.

 

 

가고 싶다 제주..ㅠ_ㅠ

 

 

맛 표현..어떻게 해야할까..

맛있어요.

꼬소~하니 맛있어요.

버터쿠키의 최고급버젼이라 해야할까..?ㅋㅋ

찐~하니 맛있어요:p

 

선물해도 부끄럽지 않음

당당히 선물할 수 있음

왜냐..이거 사기 쉬운게 아니거든요?

그리고 구매수량이 한정되어 있어서

이걸 선물 받았다면 우리사이 친한사이☞☜

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뉴도비였습니다(__)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