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꺼

봉선동 시장 맛집 꿀사과씨앗닭강정

by 뉴도비 2023. 1. 16.



 

안녕하세요.

인터씨 마누라 뉴도비 입니다:D

주말에 친정 가기 전 급! 닭강정이 당겼는데

언니가 예전에 봉선시장에서 사온 집이 생각나더라구요.

언니도 먹고 싶었는지 온다고 해서

전화로 한마리반 주문 후 봉선동 시장으로 출동했어요.

 

 

20분 후에 오라고 하셨구요

봉선동 시장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오른편에

꿀사과씨앗닭강정이 보일꺼에요.

주택가 안에 있는 곳이라 주차는 헬..

내년 4월 봉선시장에 대형 주차타워가 생긴다고 하니

시장이 더 활성화 되고 좋을것 같아요^^

 

 

#봉선동시장맛집 #봉선동닭강정

#광주닭강정맛집 #꿀사과씨앗닭강정

다시마, 녹차로 우려낸 깊은 맛의 육수에

신선한 사과와 각종 야채를 더해 숙성시킨 100% 국내산 생닭을 사용한다고 해요.

직접 재배한 꿀사과가 들어간 별미소스로 버무려 더욱 건강한 꿀씨닭 닭강정

 

 

온누리상품권, 카드결제 가능

배달도 가능해요!

 

 

가격은 기본 17,000원

맛은 후라이드, 간장맛, 매운맛

3가지 맛이 있구요

저는 순살로 한마리반(간장맛, 매운맛 반반) 주문했어요.

가격은 23,000원(포장 할인됨)

 

 

봉선동 시장 맛집 #꿀씨닭

휴무일은 첫째주 화요일 / 셋째주 일요일, 월요일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주문이 들어오면 막 튀겨 양념을 버무려 주시니 연기가 폴폴!!

냄새가 마스크 뚫고 장난아니더라구요.

그 자리에서 바로 한개 먹어보고 싶었지만

인터씨님이 아기 태우고 차로 한바퀴 돌고 있어서

마음이 급해 바로 전화함ㅋㅋㅋ

픽업 완료!

 

 

와..윤기 보소..+_+

차에서 어찌나 맛있는 냄새가 나던지ㅋㅋㅋ

 

 

친정 갔는데 우리가 1등으로 도착해 있었음ㅋㅋ

참을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몇개 맛봤어요:p

 

 

봉선동 시장 맛집 꿀씨닭 구매시

콜라, 무, 파채, 소스를 주시는데

파닭처럼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저희는 강정만 먹음!ㅋㅋ

 

 

씨앗 보니 햄스터 생각나네..☞☜

왼쪽은 간장맛, 오른쪽은 매운맛

 

 

인터씨님이랑 맛보고는

와..괜찮은데? 맛있는데?

까실까실 진짜 맛있다!

오! 다시 갈만해!!ㅋㅋ

이거..진짜 맥주 안주..^^

 

 

간장맛도 맛있었지만 저는 매운맛에 한표

많이 맵지 않고 아주 살짝만 매콤?

양념이 둘다 맛있더라구요.

 

 

요즘 치킨 가격 비싼데

23,000원에 이 정도 양이면 굿!

식어도 맛있으니 여기가 찐이네:D

 

가족 모두 맛있게 먹은 꿀씨닭

봉선동 근처 가면 생각나서 사올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