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꺼

진월동 고깃집 돈본 매장 깔끔 맛도 깔끔

by 뉴도비 2024. 1. 22.




 

안녕하세요. 뉴도비입니다:D

끝땡님 공간이 제것이 된듯한..

주인 없으면 내가 줍줍이지 뭐..^_^

 

지난주 오랜만에 끝땡님이랑 저녁에 외식하고 왔어요.

물론 우래기도 같이:)

한달전에 다녀왔던 진월동 고깃집인데

sns 이벤트에 당첨되어 두번째 방문을 하게 됐어요.

으흐..나에게 이런 행운이!

 

솔-직히 첫번째 방문때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아님 배부른 상태로 가서 그랬는지

soso~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엔 메뉴에 변화도 생겼고

배고픈 상태로 가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고 온거 같아요.

 

 

진월동 고깃집 돈본

매장도 넓고 룸이 여러개 있어

단체모임, 회식으로도 좋을 장소에요.

자리 잡고 걸어다니기 바쁜 우래기 챙기느라

매장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저 뉴도비는..술꾼이여요..

고기 먹을땐 항상 소쥬..아님 소맥..

배부르면 많이 목먹으니까^^

 

 

처음에 갔을땐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된장찌개 or 토마토스튜

선택가능하더라구요.

토마토스튜 선택은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음을..ㅋㅋ

이게 또 칼칼하니..술 드시는 분들에게 좋을듯한ㅋㅋㅋㅋ

 

 

저랑 끝땡님은 돈본 반판(32,000원)+항정살(18,000원) 주문했어요.

반판 : 쫄깃살100g+목살100g+삼겹살100g+국수

고기는 숙성육으로 더 쫄깃한 깊은맛이 나구요

초벌되어 나오니 10-15분정도 걸려요.

흐름 끊기지 않게 미리미리 주문하기!

 

 

요건 반판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막국수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면서 살짝 매콤

 

양이 적은 두명이라면 반판

잘 먹는 두명이라면 반판에 1인분 추가하는게 적당할거 같아요.

 

 

 

이벤트 또 당첨되면 좋겠다:D

 

 

 

 

 

댓글